, Traefik FlareSolverr 설치

반응형

Traefik FlareSolverr 설치

Flare Solver는 스크래핑 또는 자동화된 데이터 수집을 방지하는 Cloudflare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도커 및 Traefik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치 및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Docker 및 Traefik을 사용하여 FlareSolver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안내입니다:

 

1단계: 필수 구성 요소

시작하기 전에 시스템에 Docker 및 Docker Compose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행 중인 Traefik 인스턴스도 필요합니다. Traefik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당사의 안내에 따라 Traefik을 설치하는 방법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2단계: Flare Solver 도커 작성 파일

docker-compose.yml이라는 새 파일을 생성하고 다음 코드를 붙여 넣습니다:

version: '3.7'

services:
  flaresolverr:
    image: ghcr.io/flaresolverr/flaresolverr:latest
    container_name: flaresolverr
    restart: unless-stopped
    environment:
      - FLARESOLVERR_API_KEY=your_api_key_here
    ports:
      - "8191:8191"

이 코드는 최신 버전의 FlareSolver 이미지를 실행하는 FlareSolverr라는 도커 서비스를 정의합니다. "your_api_key_here"를 실제 FlareSolver API 키로 교체해야 합니다. 이 키는 Flare Solver 웹사이트에 등록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3단계: Flare Solver 서비스 시작

FlareSolver 서비스를 시작하려면 docker-compose.yml 파일이 있는 디렉토리로 이동하여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docker-compose up -d

그러면 FlareSolver 서비스가 백그라운드에서 시작되고 -d 플래그는 분리된 프로세스로 실행되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SMALL

4단계: Flare Solver를 사용하도록 Traefik 구성

Traefik과 함께 FlareSolver를 사용하려면 Cloudflare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FlareSolver를 호출하는 미들웨어를 사용하도록 Traefik을 구성해야 합니다. 다음은 Traefik에서 미들웨어를 구성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http:
  middlewares:
    my-middleware:
      plugin:
        flaresolverr:
          url: "http://flaresolverr:8191"
          max_retries: 3
          retry_interval: 500ms
          clearance_delay: 2000ms

이 코드는 Flare Solver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Cloudflare 문제를 해결하는 my-middleware라는 미들웨어를 정의합니다. url 매개 변수는 FlareSolver 서비스의 URL과 일치해야 합니다. 이 예에서는 http://flaresolver:8191입니다. max_retries, retry_interval 및 clearance_delay 매개 변수는 각각 과제 해결을 재시도할 횟수, 재시도 사이에 대기할 시간, 과제 해결 후 대상 서버로 요청을 전송할 때까지 대기할 시간을 지정합니다.

 

 

5단계: Flare Solver 미들웨어를 사용하도록 Traefik 구성

FlareSolver 미들웨어를 설정했으므로 CAPTCHA 문제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Traefik을 구성해야 합니다.

 

Traefik 구성 파일(일반적으로 traefik.yml로 명명됨)에서 다음 글로벌 구성을 추가합니다:

http:
  middlewares:
    flaresolverr:
      plugin:
        flareSolverr:
          url: "http://flaresolverr:8191"

이렇게 하면 FlareSolver 서버의 URL과 함께 FlareSolver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FlareSolverr라는 미들웨어가 구성됩니다. 4단계에서 설정한 것과 동일한 URL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제 FlareSolver 미들웨어를 캡차 챌린지 핸들링이 필요한 라우터나 서비스에 추가한다. 예를 들어 라우터에 추가하려면 다음 구성을 추가하십시오:

http:
  routers:
    my-router:
      rule: "Host(`example.com`)"
      service: "my-service"
      middlewares:
        - flaresolverr

이것은 example.com 도메인에 대한 요청을 처리하고,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 my-service라는 서비스를 사용하며, CAPTCHA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플레어솔버 미들웨어를 적용하는 my-service라는 라우터를 구성한다.

 

원하는 경우 라우터 대신 미들웨어를 서비스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Traefik 인스턴스를 다시 시작하여 새 구성을 적용합니다. 이제 Traefik 인스턴스가 FlareSolver 미들웨어를 사용하여 CAPTCHA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결론

FlareSolver는 Traefik 배포 환경에서 CAPTCHA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미들웨어입니다. 전용 FlareSolver 서버를 설정하고 이를 사용하도록 Traefik을 구성하면 CAPTCHA 처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728x90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