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cker Redmine 플러그인 헬프데스크는 Redmine 내에서 지원 티켓 및 고객 문의를 관리하는 데 유용한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지원 티켓을 쉽게 만들고 관리하며 에이전트에 할당하고 진행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Docker Redmine 플러그인 헬프데스크 설치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Docker Redmine 플러그인 헬프데스크를 설치하기 전에 다음 필수 구성 요소가 충족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도커 레드마인 플러그인 헬프데스크를 설치하는 첫 번째 단계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플러그인의 최신 버전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edmineup.com/pages/plugins/helpdesk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했으면 아카이브의 내용을 선택한 폴더에 압축을 풉니다.
다음 단계는 플러그인에 대한 도커 이미지를 빌드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이전 단계에서 플러그인을 추출한 폴더로 이동하여 터미널 창을 여십시오.
터미널 창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Docker 이미지를 빌드합니다:
docker build -t helpdesk .
이렇게 하면 "헬프데스크"라는 이름의 도커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Docker 이미지가 작성되면 Docker 컨테이너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docker run -d --name helpdesk -p 3000:3000 helpdesk
호스트 시스템의 포트 3000을 컨테이너 내부의 포트 3000에 매핑하고 이름이 "helpdesk"인 새 Docker 컨테이너가 시작됩니다.
Docker 컨테이너를 시작한 후 플러그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웹 브라우저를 열고 다음 URL로 이동하십시오. http://localhost:3000/settings
플러그인 설정 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서 지원 티켓을 보낼 이메일 주소, 새 티켓의 기본 우선순위 수준, 새 티켓의 기본 상태 등 플러그인과 관련된 다양한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구성한 후에는 Redmine 내에서 지원 티켓 및 고객 문의를 관리하는 데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지원 티켓을 만들려면 http://localhost:3000/tickets/new URL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서 제목, 설명, 우선 순위 수준 및 포함할 첨부 파일과 같은 지원 티켓의 세부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세부 정보를 모두 입력했으면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지원 티켓을 만듭니다.
이제 지원 티켓에 고유한 티켓 번호가 할당되고 다음 URL로 이동하여 진행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http://localhost:3000/tickets/<ticket-number>
Docker Redmine 플러그인 헬프데스크는 Redmine 내에서 지원 티켓 및 고객 문의를 관리하는 강력한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지원 티켓을 쉽게 만들고 관리하며 에이전트에 할당하고 진행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 설명된 단계에 따라 Redmine 인스턴스에 Docker Redmine 플러그인 헬프데스크를 설치 및 구성하고 이를 사용하여 지원 티켓 및 고객 문의 사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