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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MINE PLUGIN: Helpdesk 설치

Docker Redmine 플러그인 헬프데스크는 Redmine 내에서 지원 티켓 및 고객 문의를 관리하는 데 유용한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지원 티켓을 쉽게 만들고 관리하며 에이전트에 할당하고 진행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Docker Redmine 플러그인 헬프데스크 설치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전제조건

Docker Redmine 플러그인 헬프데스크를 설치하기 전에 다음 필수 구성 요소가 충족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실행 중인 Redmine 인스턴스가 있습니다.
  • Redmine 인스턴스에 대한 관리자 권한이 있습니다.
  • 시스템에 Docker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1단계: 플러그인 다운로드

도커 레드마인 플러그인 헬프데스크를 설치하는 첫 번째 단계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플러그인의 최신 버전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edmineup.com/pages/plugins/helpdesk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했으면 아카이브의 내용을 선택한 폴더에 압축을 풉니다.

 

2단계: 도커 이미지 구축

다음 단계는 플러그인에 대한 도커 이미지를 빌드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이전 단계에서 플러그인을 추출한 폴더로 이동하여 터미널 창을 여십시오.

 

터미널 창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Docker 이미지를 빌드합니다:

docker build -t helpdesk .

이렇게 하면 "헬프데스크"라는 이름의 도커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3단계: 도커 컨테이너 시작

Docker 이미지가 작성되면 Docker 컨테이너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docker run -d --name helpdesk -p 3000:3000 helpdesk

호스트 시스템의 포트 3000을 컨테이너 내부의 포트 3000에 매핑하고 이름이 "helpdesk"인 새 Docker 컨테이너가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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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플러그인 구성

Docker 컨테이너를 시작한 후 플러그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웹 브라우저를 열고 다음 URL로 이동하십시오. http://localhost:3000/settings

 

플러그인 설정 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서 지원 티켓을 보낼 이메일 주소, 새 티켓의 기본 우선순위 수준, 새 티켓의 기본 상태 등 플러그인과 관련된 다양한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5단계: 플러그인 사용 시작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구성한 후에는 Redmine 내에서 지원 티켓 및 고객 문의를 관리하는 데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지원 티켓을 만들려면 http://localhost:3000/tickets/new URL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서 제목, 설명, 우선 순위 수준 및 포함할 첨부 파일과 같은 지원 티켓의 세부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세부 정보를 모두 입력했으면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지원 티켓을 만듭니다.

 

이제 지원 티켓에 고유한 티켓 번호가 할당되고 다음 URL로 이동하여 진행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http://localhost:3000/tickets/<ticket-number>

 

결론

Docker Redmine 플러그인 헬프데스크는 Redmine 내에서 지원 티켓 및 고객 문의를 관리하는 강력한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지원 티켓을 쉽게 만들고 관리하며 에이전트에 할당하고 진행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 설명된 단계에 따라 Redmine 인스턴스에 Docker Redmine 플러그인 헬프데스크를 설치 및 구성하고 이를 사용하여 지원 티켓 및 고객 문의 사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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