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S Webstation 설치 및 설정

반응형

NAS Webstation 설치 및 설정

 

WebStation은 NAS(Network-Attached Storage) 장치에서 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NAS 기기에 WebStation을 설치하고 설정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1단계: WebStation 설치

첫 번째 단계는 NAS 기기에 WebStation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NAS 기기에 로그인하고 App Center(앱 센터)로 이동합니다. "WebStation"을 검색하고 "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단계: WebStation 설정 구성

WebStation 설치가 완료되면 설정을 구성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App Center에서 "WebStation" 아이콘을 클릭하여 WebStation 설정을 시작합니다. 여기서 기본 웹 폴더, PHP 버전, HTTPS 설정 등 다양한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3단계: 가상 호스트 생성

다음 단계는 가상 호스트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가상 호스트는 단일 서버에서 여러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상 호스트를 만들려면 WebStation 설정에서 "Virtual Hosts" 탭을 클릭하고 "Create"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가상 호스트의 도메인 이름, 웹 폴더 및 기타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웹 응용프로그램 설치

가상 호스트를 만든 후에는 WordPress, Zoomla 또는 Drupal과 같은 웹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웹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WebStation 설정에서 "웹 응용프로그램" 탭을 클릭하고 설치할 웹 응용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화면의 지침에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5단계: 웹 응용 프로그램 테스트

웹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에는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테스트해야 합니다. 웹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려면 웹 브라우저를 열고 가상 호스트의 도메인 이름을 입력합니다. 웹 응용 프로그램이 올바르게 로드되면 올바르게 작동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론

WebStation은 NAS 기기에서 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 설명된 단계에 따라 NAS 기기에 WebStation을 설치 및 설정하고 가상 호스트를 생성하고 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테스트하여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WebStation을 사용하면 NAS 기기에서 웹 사이트 또는 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728x90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