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S Surveillance Station 설치 및 설정

반응형

Surveillance Station 설치 및 설정

Surveillance Station은 보안 카메라의 영상을 모니터링하고 녹화할 수 있는 강력한 비디오 관리 시스템입니다. 이 안내서에서는 컴퓨터에 Surveillance Station을 설치하고 설정하는 단계를 안내합니다.

 

전제 조건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시스템이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윈도우즈 7 이상 또는 Mac OS X 10.11 이상
  • 2GB 이상의 RAM
  • Intel x86 또는 호환되는 프로세서
  • 최소 2GB의 사용 가능한 스토리지

공간 또한 보안 카메라를 설정하고 네트워크에 연결해야 합니다.

 

1단계: Surveillance Station 다운로드

첫 번째 단계는 Synology 웹사이트에서 Surveillance Station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음 URL을 방문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ynology.com/en-global/support/download/SurveillanceStation

운영 체제와 호환되는 버전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2단계: Surveillance Station 설치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했으면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화면의 지침에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3단계: Surveillance Station 구성

Surveillance Station을 설치한 후 보안 카메라와 함께 작동하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urveillance Station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Surveillance Station을 엽니다.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Add Camera" 버튼을 클릭합니다. 지원되는 카메라 목록에서 카메라 제조업체 및 모델을 선택합니다. 카메라의 IP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입력합니다. 이것들이 무엇인지 잘 모르면 카메라의 설명서를 참조하거나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해상도, 프레임률, 녹화 일정 등 카메라 설정을 구성합니다. "적용"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각 보안 카메라에 대해 이 프로세스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4단계: Surveillance Station 액세스

카메라를 구성했으면 Surveillance Station에 액세스 하여 실시간 영상 및 녹화를 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urveillance Station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Surveillance Station을 엽니다. 보려는 카메라를 클릭합니다. 창 하단의 컨트롤을 사용하여 영상을 재생, 일시 중지, 되감기 및 빨리 감기를 수행합니다. 녹화 내용을 보려면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시간 표시 막대"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해당 기간의 기록을 볼 날짜 및 시간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론

Surveillance Station을 설치하고 설정하는 것은 힘든 작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 가이드에 설명된 단계를 따름으로써 즉시 설치 및 실행할 수 있습니다. Surveillance Station을 설치한 후에는 보안 카메라가 가정이나 기업의 안전을 위해 작동하고 있음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728x90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