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S - 서버 또는 공유 리소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NAS - 서버 또는 공유 리소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이전에 동일한 리소스에 연결할 때 사용한 인증 정보와 다른 인증 정보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리소스에 연결하려고 하면 "둘 이상의 사용자 이름을 가진 서버 또는 공유 리소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십시오:

  1. 네트워크 리소스와의 연결 끊기: 먼저 로그오프 하거나 열려 있는 세션 또는 연결을 끊어서 네트워크 리소스와의 연결을 끊습니다. 이렇게 하면 원하는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새 연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캐시된캐시 된 자격 증명 지우기: 다음으로 네트워크 리소스의 캐시 된 자격 증명을 지웁니다. 이렇게 하려면 제어판을 열고 사용자 계정을 클릭한 다음 자격 증명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네트워크 리소스에 대한 캐시 된 자격 증명을 찾아 제거합니다.
  3. 올바른 자격 증명 사용: 올바른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리소스에 연결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올바른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모를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 또는 리소스 소유자에게 문의하십시오.
  4. 올바른 자격 증명으로 네트워크 드라이브 연결: 공유 리소스에 연결하는 경우 올바른 인증 정보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파일 탐색기를 열고 이 PC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네트워크 드라이브 매핑을 선택합니다. 네트워크 드라이브 매핑 창에서 리소스의 네트워크 경로를 입력하고 "다른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연결"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리소스에 대한 올바른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5. 컴퓨터 다시 시작: 마지막으로 위의 단계가 모두 작동하지 않으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네트워크 리소스에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 중 하나가 오류 메시지를 해결하고 원하는 네트워크 리소스에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728x90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